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홈보이 페스티벌
상태바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홈보이 페스티벌
  • 김병태
  • 승인 2014.05.1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홈보이에서 제공하고 있는 키즈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고, 홈보이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전용 케이스와 세계 명화 이야기 40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세계명작 위인전 등 약 2,000여권의 동화를 한글, 영어, 수화 버전의 동영상으로 홈보이에서 제공하고 있는 ‘어린이 동화’에 ▲엄마랑 아빠랑 동화 ▲힐링 동화 등 새로운 메뉴를 추가했다.

 
‘엄마랑 아빠랑 동화’를 통해 가정에서 부모가 직접 동화를 녹음해 내용에 맞춰 부모의 음성으로 동화책을 읽어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힐링 동화’를 통해 숙면, 집중력 및 지능 향상 등 두뇌에 도움을 주는 음원을 동화와 함께 제공한다.

또한 34가지 악기연주 놀이로 EQ 개발에 도움을 주는 ‘딩동이와 악기놀이’ 서비스도 박자 감각 및 화음에 대한 개념을 음악을 들으며 놀이를 통해 배울 수 있도록 ‘동요 연주’ 기능을 추가했다.

한편 31일까지 월 9천원의 프리미엄 키즈 요금제나 월 1만 1천원의 슈퍼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하는 홈보이 G 패드 고객에게는 인기 개그맨 염경환과 아들 염은률이 읽어주는 세계 명화 QR북 ‘아빠아빠! 미술이야기’ 40권을 제공하고, ‘토마스와 친구들’ 캐릭터가 새겨진 G 패드 전용 친환경 젤리 범퍼를 증정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홈보이를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개통 후 1개월 간 이용 가능한 U+HDTV 유료 VOD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홈응용사업팀 황석만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올인원(All-in-One)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 G Pad를 가족의 선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 대상의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고, 캐릭터 범퍼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