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코딩 러닝센터, 한 달 만에 120곳 개설
상태바
와이즈코딩 러닝센터, 한 달 만에 120곳 개설
  • 장영수 기자
  • 승인 2019.06.2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단위 코딩교육 1:1 홈스쿨 운영으로 코딩교육 선두기업 자리를 굳힌 ㈜와이즈교육이 오프라인 교육기관인 와이즈코딩 러닝센터를 모집한 결과 1개월 만에 120곳의 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와이즈코딩 러닝센터는 학원, 교습소, 공부방을 대상으로 개설 중인데 그동안 ㈜와이즈교육이 코딩 홈스쿨을 운영하면서 축적한 코딩 교육 커리큘럼 및 교재를 활용하여 코딩교육은 물론 로봇, Iot, 드론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미래 교육을 제공한다.

특히 이 센터에서는 글로벌 IT기업인 KT와 협업을 통해 인공지능 교구인 ‘KT에듀팩’을 활용, 말로 작동하는 인공지능(AI) 코딩 교육도 제공한다.

㈜와이즈교육 센터 사업부의 주영욱 대리는 “지난 6월 7일부터 3일간 신규 센터장 교육을 실시했는데 센터 개설부터 영업, 운영 노하우와 각종 커리큘럼에 대한 교수법 등을 전수함으로써 교육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6월 24일부터 3일간 와이즈교육 빌딩 강당에서 2차 신규 센터장 교육을 추가로 시행한다”며 “수천만 원 가맹비를 받는 타 브랜드와 달리 와이즈코딩 러닝센터는 소액의 비용으로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교육과 교수자료 등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다른 과목을 가르치는 기존의 학원이나 일반인도 쉽게 러닝센터를 운영할 수 있는 것이 우리 센터의 강점”이라고 밝혔다.

장영수 기자  ickra@daum.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