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한국P&G와 ‘V커머스’ 프로모션 전개...'팸퍼스 라이브 온에어'
상태바
11번가, 한국P&G와 ‘V커머스’ 프로모션 전개...'팸퍼스 라이브 온에어'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6.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저귀브랜드 ‘팸퍼스’ 미국 현지 R&D센터에서 제작한 ‘V콘텐츠’ 소개

11번가가 한국P&G와 손잡고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커머스포털’ 11번가는 한국P&G와 함께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알리고 판매하는 ‘V커머스’ 프로모션인 ‘팸퍼스 라이브 온에어’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영상을 즐겨보는 젊은 육아맘들을 겨냥해 제품 정보를 담은 동영상으로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쇼핑의 즐거움과 할인 혜택까지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는 2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11번가 모바일 앱을 통해 팸퍼스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V커머스 콘텐츠’를 소개한다. 

‘팸퍼스 퀴즈쇼’, ‘육아맘들과의 토크쇼’, 인기 유튜버 ‘말이야와 친구들’이 출연한 방송이 소개된 데 이어, 20일과 21일에는 미국 오하이오주에 있는 팸퍼스 R&D센터에서 팸퍼스 기저귀의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을 소개하게 된다. 

영상을 시청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일주일간 85명을 추첨해 에르고 힙시트, 마마스앤파파스 스너그 등을 나눠주는 등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3일까지 ‘팸퍼스 기저귀 매일 특가 찬스’를 통해 통기성을 높인 ‘팸퍼스 스와들러’, 360도 허리밴드가 늘어나는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한 ‘팸퍼스 프리미엄 크루저’ 등을 최대 1만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팸퍼스 프리미엄 크루저’ 3~6단계 2박스(144~240매)는 할인쿠폰과 신용카드사 할인 적용 시 6만2000원에, ‘뉴 스와들러’ 1~4단계 2박스(176~256매)도 할인 혜택 적용 시 5만6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1번가는 최근 동영상 쇼핑 콘텐츠를 강화하는 중이다. 이달 초엔 모바일앱에 ‘동영상 자동재생 기능’을 적용, 홈탭과 상품 상세설명 페이지에서 상품 정보 동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돼 보여질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이 영상을 통해 제품의 장점과 사용법 등을 보다 정확하고 흥미롭게 볼 수 있는 기능이다. 

임현동 11번가 마트담당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영상 쇼핑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e커머스 업계의 리더십을 확보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영상을 활용한 V커머스 프로모션을 적극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