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포르쉐 증정 이벤트 공개
상태바
플레이위드, ‘로한M’ 포르쉐 증정 이벤트 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유튜브 내 플레이위드 공식 채널에서 광고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로한M의 광고 영상은 공식 모델인 시니어 모델 김칠두를 활용해 촬영됐으며, 축약본을 포함해 총 4개의 광고 영상이 공개되었다. 광고 영상에서는 ‘재미는 틀림없이, 보상은 확실하게’, ‘어른들의 플레이’, 권력을 탐하는가’ 등 로한M을 상징할 만한 대표 카피 문구와 함께 영상이 전개되며, 공성전 및 자유거래 시스템을 강조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지난 12일 사전 등록일로부터 안방 TV채널은 물론 네이버 프로야구 생중계 중 광고 노출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디지털 매체인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노출된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포르쉐 증정 이벤트의 내용을 확정해 공식 카페에 미리 공개했다. 포르쉐는 전 서버 최초로 최고 레벨인 100레벨에 도달한 유저에게 포르쉐를 제공하며, 참여 방법은 길드에 가입 후 서버 무관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된다. 또한 최초 만레벨 유저를 보유한 길드에게 길드 현모 등을 지원할 수 있게 상품권 경품 등도 지급된다. 그리고 추후 정식 서비스 일에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공개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