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생명 나눔 실천 위한 헌혈봉사 활동 실시
상태바
JT저축은행, 생명 나눔 실천 위한 헌혈봉사 활동 실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6.1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저축은행은 지난 17일 JT저축은행 본사 앞에서 헌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JT저축은행)

JT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은 지난 17일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JT저축은행 본사 앞에서 생명 나눔 실천을 위한 헌혈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헌혈 봉사활동은 JT저축은행 임직원들의 자발적 동참으로 진행됐다. JT저축은행은 지난 2015년부터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서울 남부혈액원과 함께 매년 헌혈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헌혈은 생명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봉사활동으로, 현재까지 그룹사 임직원 750명이 참여했으며, 헌혈증 기부를 진행해 온정을 나눠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를 좀 더 따뜻하게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T저축은행은 헌혈 봉사 활동뿐만 아니라 지역 소외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역 내 교육 소외 아동을 위한 ‘협동놀이 프로그램’과 ‘창의력 과학 수업’을 진행해왔으며, 아동 및 청소년의 신체·정서 발달을 돕기 위해 매년 지역 아동들을 초청해 운동회와 캠핑, 크리스마스 파티 등을 개최하고 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