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시즌2 업데이트 사전등록 진행
상태바
NHN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시즌2 업데이트 사전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픽셀큐브가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6월 중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2대륙과 6성급 정령, 태생 5성 장비 등 대대적인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을 밝히면서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를 담은 사전등록 페이지를 공개했다.

시즌2는 ‘차원의 문’ 밖의 세계인 2대륙 ‘태양의 바다’에 대한 내용으로, 6성급의 정령과 전설급 아이템이 등장하며 새로운 난이도와 실시간 액션 스킬을 더해 더욱 찰진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오늘 시즌2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하고 신규 콘텐츠를 일부 공개하면서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전등록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최대 3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우선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에게 현시점 최고 등급의 정령과 낚시, 패션 장비를 선택할 수 있는 ‘고대의 정령 선택 소환권’, ‘고대의 낚시 장비 선택권’, ‘고대의 패션 장비 선택권’까지 총 2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등록자와 공식카페 가입자수가 많아지면 추가 혜택도 받아갈 수 있다. 사전등록자가 3만 명을 넘으면 150마린을 지급하며, 5만/7만/10만 명을 넘으면 보상이 각 각 250마린/500마린/고대의 정령 선택 소환권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공식카페 가입자수가 6만 명을 돌파하면 자동미끼 100개를, 8만 명 돌파 시 500개를 지급한다.

또, 사전등록 페이지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정령, 장비 선택권, 마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