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 1호 가입
상태바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 1호 가입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6.1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가 지난 14일 서대문구 본사 집무실에서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을 1호로 가입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홍재은 대표이사가 지난 14일 서대문구 본사 집무실에서 일상생활 속 재해사고부터 특정법정감염병까지 한번에 보장하는'NH온라인생활레저보험(무배당)' 신상품을 1호로 가입했다고 16일 밝혔다.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무배당)'은 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일상생활 재해를 폭넓게 보장하는 상품이다.

예를 들어, 등산 중 미끄러진 사고로 약관에서 정한 치명적 재해 수술시 1회당 200만원의 치명적재해수술자금, 재해골절치료급여금 10만원, 깁스치료급여금 5만원 등 총 215만원의 보험금을 지급한다. (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또한 ▲A형간염 ▲파상풍 ▲홍역 ▲쯔쯔가무시증 등 법정감염병 중에서도 특히 발병률이 높은 질병을 특정법정감염병으로 약관에 지정해 진단 1회당 20만원씩 보장한다. (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이 밖에도 ▲응급실내원진료비 ▲아킬레스힘줄손상수술자금 등 일상의 재해사고에 대한 다양한 보장을 포함했다. 연간 1회 보험료 납부로 1년간 보장받는 상품으로 ▲40대 남성 1만7100원 ▲40대 여성 1만1200원(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으로 만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NH농협생명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NH온라인레저보험(무배당)' 가입자에게 납입보험료의 10%를 NH포인트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당사 페이스북 게시물에 동호회를 홍보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또래오래 치킨쿠폰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및 NH농협생명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은 우리 가족의 일상생활부터 안전한 레저활동까지 보장하는 든든한 생활보험인 만큼, 저렴한 보험료로 최고의보장을 준비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