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클램, ‘서울국제사진영상전’ 고효율 삼각대 통해 시선집중
상태바
포토클램, ‘서울국제사진영상전’ 고효율 삼각대 통해 시선집중
  • MICE팀 최수민 기자
  • 승인 2019.06.15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사진 및 영상촬영장비를 제작, 생산하는 포토클램(대표 문명진)이 새롭게 선보인 방수 삼각대 등을 지난 6월 2일 성황리에 종료된 ‘2019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을 통해 선보였다.

포토클램이 선보인 자사의 마이스터 롱(MEISTER Long) 카본 삼각대는 일반적인 삼각대의 경우 다리가 짧을수록 지지력이 높아지는 대신에 최대 높이가 낮아지는 것을 감수해야만 하는 담점을 보완하여 초고탄성 카본을 적용, 최대높이와 우수한 지지력을 함께 상승시킨 제품이다. 카본 재질로 제작되어 더 높은 최대 높이를 높이고 안정적인 촬영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또한 ‘QS락킹 시스템’을 적용하여 잠금장치 사이의 유격을 최소화해 흔들림과 진동을 줄였으며 락킹장치는 방수 기능까지 탑재하여 진동을 줄이고 흔들림 없는 촬영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이 밖에도 안정적인 상부구조, 스파이크 기본 장착 등으로 전문가들은 물론 일반 사용자들도 큰 어려움 없이 안심하고 원하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포토클램 관계자는 “삼각대의 경우 높이가 높을수록 지지력이 약해지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 카본 소재를 적용하였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술력을 담아낸 양질의 제품 생산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28번째 열리는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은 카메라, 렌즈, 영상기기, 프린터, 가방, 앨범/액자 등 주변기기와 최첨단 이미징 기술을 만나 볼 수 있는 전시로서 올해는 110여개사의 600여개 부스 규모로 개최되어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MICE팀 최수민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