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피유어스, ‘미옵스 스마트’ 통해 ‘서울국제사진영상전’ 이목집중
상태바
케이피유어스, ‘미옵스 스마트’ 통해 ‘서울국제사진영상전’ 이목집중
  • MICE팀 홍승범 기자
  • 승인 2019.06.1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케이피유어스(대표 박무웅)가 지난 6월2일 성황리에 종료된 ‘서울국제사진영상전’에 참가하여 ‘미옵스 스마트’를 선보였다.

최근 늘어나고 있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인기를 통해 사진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케이피유어스가 선보이는 미옵스 스마트(MIOPS Smart Trigger) 는 기본적으로 카메라에 장착하여 고속 캡처를 가능하게 해주는 장비다.

번개나, 소리, 레이저, 타임랩스 등의 고급 모드를 통하여 원하는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주는 미옵스스마트의 번개 촬영 모드는 직접 카메라 앞에서 반복적으로 하던 장시간의 노출 과정이 필요 없이 순간을 알아서 감지하여 자동으로 촬영할 수 있게 도와주며, 소리모드 역시 민감도에 따라 감지하고 빠르게 반응하여 순간을 캐치한다.

이밖에도 HDR모드 탑재로 카메라가 브라켓 기능이 없어도 다양한 노출 사진을 자동으로 촬영하도록 도와주며 모든 설정을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세팅하는 만큼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케이피유어스 관계자는 “최근 인스타그램 등의 유행으로 핸드폰으로 찍거나 손쉽게 찍을 수 있게 도와주는 사진 장비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케이피유어스는 사용자분들의 추억을 한컷 한컷 소중하게 간직할 수 있도록 기술력을 총동원하여  미옵스 스마트를 제작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은 1인 미디어 특별관 ‘Creators World’ 가 기획되어 차세대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선보였으며, ‘Creative School’ 과 ‘Creative Studio’ 2개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1인 미디어 창작을 위한 방법들을 관람객에게 전파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ICE팀 홍승범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