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엔터,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국내 사전등록 실시
상태바
스카이엔터,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국내 사전등록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4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가 수집형 액션 RPG '골든나이츠'의 글로벌 버전인 '골든나이츠 유니버스'의 런칭을 발표한 가운데, 정식 오픈에 앞서 6월 14일(금) 국내 유저를 위한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든나이츠 유니버스'는 200여종의 개성 있는 영웅들을 소환하여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자연, 독, 물, 철, 불, 빛 총 6가지 속성을 지닌 영웅들을 조합하여 강력한 팀을 꾸리고, 영웅들의 장비 파밍 및 강화를 통해 ‘육성’, ‘수집’ 그리고 ‘전략’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스 레이드, PvP 모드, 영지전 등에서의 전투를 통해 유저는 다채로운 전투 액션 및 영웅들의 스킬 조작감을 양손으로 느껴볼 수 있다. 이렇듯 '골든나이츠 유니버스'는 게임에 풍부한 액션 감까지 더하며 ‘완성형 RPG’의 요건을 갖추었다.

'골든나이츠 유니버스'는 게임을 보다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사전등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사전등록 이벤트로는 다양한 공식 카페 이벤트와 기대 및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영웅소환서’, ‘30만 상당의 게임 재화’와 ‘루비’, 그리고 게임의 체력으로 사용되는 ‘에너지’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사전등록 참여 후 인증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 시 ‘참여 정보’를 입력한 대상자 중 1,000명을 추첨하여 편의점 기프티콘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