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버즈_먼치킨 키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던킨도너츠, ‘버즈_먼치킨 키트’ 프로모션 진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6.1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이 스토리 4’의 ‘버즈’ 완벽 재현

던킨도너츠가 토이스토리 속 캐릭터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버즈_먼치킨 키트’ 프로모션을 1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하여 출시하는 ‘버즈_먼치킨 컨테이너'와 먼치킨 한 팩(10개입)을 13,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버즈_먼치킨 컨테이너'는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4’에 등장하는 ‘버즈’ 캐릭터를 재현했다.

버즈의 우주복과 투명캡,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컨테이너 우측 하단의 빨간 버튼을 누른 채 버즈의 얼굴을 뒤로 넘기면 간식이나 소품 등을 담을 수 있고, 어깨 끈이 함께 제공돼 실용적이다.

‘버즈_먼치킨 키트’ 행사 참여시 총 결제 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컨테이너 개별 구매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 등은 불가하다. (프로모션 상품 소진시 자동 종료,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토이 스토리 4와 협업한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버즈_먼치킨 컨테이너’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의 제품과 어울리는 프로모션 상품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