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맛집 '충무공이순신횟집' 안산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횟집
상태바
대부도 맛집 '충무공이순신횟집' 안산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횟집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6.1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5년의 역사와 전통이 있는 동춘서커스가 안산에서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동춘서커스는 한국 유일의 서커스 명품공연으로 사회공헌을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중이다. 서커스 외에도 마술이나 무용, 음악 등 많은 볼거리를 볼 수 있다.

동춘서커스 사이트를 통해 휴연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관람은 안산 대부도 빅탑극장에서 볼 수 있다. 오랜전통이 있는 동춘서커스를 보기 위해서 안산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는 서커스 외에도 대부도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달전망대 역시 많이 찾고 있다.

시화달전망대 꼭대기에 오르면 푸른 바다와 미래 도시라고 불리는 송도 신도시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투명한 유리 데크를 설치해 바닥을 훤히 볼 수 있는 아찔한 스카이워크 체험도 할 수 있다.

안산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대부도에는 이렇듯 가볼만한곳이 많은데 여행 하면 빠질 수 없는게 먹거리인만큼 대부도 맛집을 찾는 이들 역시 많다. 대부도에서 바다전망이 가장 좋다는 대부도 횟집 '충무공이순신횟집' 이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충무공이순신횟집' 은 대부도 워크샵이나 대부도 단체모임을 하러 오는 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대부도 랍스타하면 역시 알아주는 곳이 바로 '충무공이순신' 이다.

'충무공이순신횟집' 은 신선함이 돋보이는 활어회부터 조개구이, 조개찜 등 각종 해산물을 맛볼 수 있으며 대하구이, 쭈꾸미요리 등 제철 요리 역시 유명하기로 소문난 곳이다. 여름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물회는 지금 시기에 '충무공이순신횟집' 을 찾는 이들은 필수로 찾는 메뉴다. 물회는 제빙 꽃빙수 얼음을 사용하여 시원하면서도 푸짐한 양으로 15,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운탕이나 바지락칼국수 중에 선택을 하여 깔끔하게 마무리 식사를 할 수 있으며 해물이 가득 들어있는 해물파전 역시 단골 메뉴로 유명하다.

노을이 지는 저녁시간에는 푸른 바다를 붉게 물들이는 노을을 보며 건물 뒷편 야외 테이블에서 맛있는 해산물을 즐길수도 있다. '충무공이순신횟집' 에서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멋진 바다전망과 함께 신선한 해산물도 맞이하는것도 좋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