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게임즈, 무협 MMORPG '영웅신검' 출시
상태바
시선게임즈, 무협 MMORPG '영웅신검'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게임즈코리아가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영웅신검’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영웅신검’은 광활한 오픈 필드에 공중 비행, 신선술 등 독특한 시스템이 도입된 무협 MMORPG로, 기존 모바일 게임과 확실하게 차별화된 콘텐츠로 국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선맹전, 선경 쟁탈전, 생존 쟁탈전 등 완성도 높은 경쟁 시스템의 호쾌한 액션 스킬은 압도적인 전투 쾌감을 전달한다.

이번 ‘영웅신검’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6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한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오늘(13일)부터 14일 간 접속 보상을 실시하고 로그인 일자 별로 ▲원보 ▲은량 ▲1급 장보도 ▲공헌도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2일부터 23일 양일간 수련 퀴즈에 참가하거나 꿀꿀이 경주 예측 게임에서 승리하면 2배의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환요도전’을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매 후 선맹원 보너스 분배 50% 추가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