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 예고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 예고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3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개발사 코그)’에서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를 예고했다. 

‘그랜드체이스’는 여름을 맞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500일의 핫 썸머!’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이달 말부터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추후에 공개한다. 

‘그랜드체이스’는 프로모션 시작에 맞춰, 각종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한다. 대표적으로 수영복 콘셉트의 ‘아바타’와 액세서리 아이템, 6번째 월드 ‘명계’, ‘전용 장비 룬’ 시스템을 추가하고, 영웅 최고 레벨도 120으로 확장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500일의 핫 썸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자 전원에게 ‘SS등급 5성 영웅 선택권’과 ‘수영복 액세서리 선택권’을 선물한다. 또 사전 예약 이벤트에 친구를 참여시킬 경우, 인원에 따라 ‘찬란한 샤이니 결정’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