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We코노미 상생 & 전시
리얼리티매직, ‘인피니티 파이어’ 등 VR FPS 게임으로 ‘서울 VRAR 엑스포 2019’ 주목

<사진제공 SB미디어><모델 민채윤>

VR전문 개발사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이 ‘인피니티 파이어’ 등 VR FPS 게임과 증강현실 게임스테이지 ‘매직아레나’등을 통해 지난 6월1일 성황리에 종료된 ‘서울 VRAR 엑스포 2019’에 참가하여 주목을 받았다.

‘리얼리티매직’은 PC온라인, 콘솔, 모바일 게임을 개발해 온 베테랑 개발자들이 설립한 VR게임 전문 개발사로서, 이번 전시에서는 VR 아케이드 사업장을 위한 FPS 게임 ‘인피니티 파이어’와 ‘또봇’ 게임 버전 등을 시연하였다. 특히 차세대 VR AR 게임 스테이지인 ‘매직 아레나’를 선보이며 향후 각종 게임 대회를 연계하기 위해 행사로 대학교 대항전을 6월 1일 진행하였다.

이번 전시에서 선보인 ‘인피니티 파이어’는 VR 아케이드 환경에 최적화된 FPS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진동조끼 및 특수 총기 컨트롤러로 게임의 재미를 증폭시키는 VR게임이다. 싱글플레이, 2인 협동플레이와 최대 8인까지 가능한 대전 모드를 지원하며 매직아레나를 통한 eSport 중계기능을 지원, 게임 플레이어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중계할 수 있어 업계 관계자와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리얼리티매직 관계자는 “서울 VRAR 엑스포 2019’ 참가를 통해 리얼리티매직의 게임을 일반 관람객들에게 선보임과 동시에, VR게임의 E스포츠 진출을 추진하기 위한 ‘매직아레나’ 시스템을 VRAR 전시회를 통해 선보이기 위해 참가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리얼리티 매직’이 참가한 ‘서울 VRAR 엑스포 2019’는 VR, AR 관련 유망 기업들의 실질적인 기술투자유치와 유통, 콘텐츠 및 기술개발사, 스타트업 등을 선보인 전시로서 진행 되었다. 비즈니스 상담을 통한 성과창출과 교육, 토론, 아이디어 교환을 통해 업계 전체가 성장할 수 있는 장으로 성황리에 종료된 ‘서울 VRAR 엑스포 2019’에 참가한 리얼리티매직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ICE팀 이상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