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앙상블 스타즈', 서비스 500일 기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앙상블 스타즈', 서비스 500일 기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2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12일(수),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의 서비스 500일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오는 14일(금), 서비스 500일을 맞이하는 ‘앙상블 스타즈’는 아이돌의 성지 ‘유메노사키 학원’에서 신규 유닛 ‘스위치’를 포함, 개성 넘치는 10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6명의 남자 아이돌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해 1월, 한국 출시 이후 국내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앙상블 스타즈’는 그동안 게임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을 위해 12일(수)부터 20일(목)까지 개발사 해피엘리먼츠(대표 왕해녕)에서 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 ‘팬텀 인 더 트와일라잇’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팬텀 인 더 트와일라잇’ 멤버들과 ‘앙상블 스타즈’ 인기 캐릭터인 ‘사쿠마 레이’, ‘오오가미 코가’, ‘아오이 히나타’, ‘오토가리 아도니스’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21일(금)부터, ‘유성대&Knights’, ‘fine&Valkyrie’, ‘2wink&UNDEAD’ 등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인기 유닛 별 카드에 신규 카드인 ‘3성 CD 3집 카드’가 추가돼 재등장할 예정이라 이용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앙상블 스타즈’ 서비스 500일을 기념해 11일(화)부터 ‘유메노사키 소극장’ 이벤트를 업데이트한다. 30일(일)까지 자신이 육성하는 아이돌 캐릭터들이 오를 소극장 무대를 꾸미고 공연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는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