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6.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대표 임영진)는 반려견 관련 보험 가입, 각종 용품 할인은 물론 장례비까지 보상해주는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먼저 반려견의 질병 치료 시 입원비와 수술비를 보상해 준다.

입원비는 1일 3만 원씩 연간 7일까지, 수술비는 건당 10만 원씩 연 3회까지 지원한다. 이와는 별도로 동물병원 방문 비용 지원 명목으로 입원 당일 1만 원을 연 2회까지 지급한다.

또 반려견 교육 프로그램인 ‘이삭 애견훈련소’,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가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동반 여행 서비스 ‘펫츠고’, 반려견 돌봄 서비스 ‘도그 메이트’에서 각각 결제금액의 5%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고, 반려견 호텔 등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안코 이탈리아’에서는 10%를 할인해 준다.

신한카드는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회원만을 위해 사료, 간식, 각종 용품 등을 특판가에 판매하는 브이펫몰도 운영한다.

이외에 반려견 장례비를 최대 20만 원 보상해주고, 견주가 상해 등으로 수술을 받게 돼 반려견을 위탁하게 될 경우 회당 최대 10만 원까지 실비 지원한다.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료는 월 14,900원이며 신한카드로 자동이체하면 된다.

신한카드는 이달 말까지 서비스에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5천 마이신한포인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가입 다음 달 말 기준 서비스 유지 고객 대상)

신한카드 관계자는 “애완을 넘어 반려(伴侶), 즉 짝이 되는 인생의 동무나 가족의 일원으로서 반려견을 받아들인 사람이 1천만 명을 넘어선 상황에서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내놨다”며 “질병 보장에서부터 반려견 관련 각종 용품 할인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만큼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