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트림, 자사 브랜딩의 차를 통해 ‘기프트페’ 전시 참가로 주목
상태바
티스트림, 자사 브랜딩의 차를 통해 ‘기프트페’ 전시 참가로 주목
  • MICE팀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06.1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티스트림(대표 정병연)이 기프티페(girtyfe) 전시회에 참가하여 맞춤형 블렌딩티를 선보이며 맛과 향으로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티스트림이 기프티페에서 주력으로 선보인 제품은 ‘티스트림 Colored TEA Box(블렌딩티, 허브차)’이다. 이 제품은 일반 티백에 비해 넓은 공간에서 찻잎의 ‘점핑’ 현상이 활발이 촉진되어 더욱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성별과 연령대를 고려한 호불호 없는 8가지 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각종 허브와 과일로 맛과 향, 그리고 기능성까지 고려한 구성을 통해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제품 구성은 ‘티 레드’, ‘티 오렌지’, ‘티 옐로우’, ‘티 그린’, ‘티 블루’, ‘티 바이올렛’, ‘티 핑크’, ‘티 그레이’의 8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을 선보인 티스트림(Tea Stream)은 고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의 티백 제품을 선보이는 티(TEA) 전문 브랜드로서, 신선하고 좋은 차와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블렌딩한 현대인 맞춤형 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편, 티스트림이 참가한 기프티페(giftyfe)는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아이템을 제조, 공급하는 기업과 선물용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도〮소매 기업을 연결하는 거래의 장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선물이 되는 순간, 새로운 시장이 열린다!’를 슬로건으로 6가지의 카테고리로 구성된 개성 있는 제품들이 전시 되었다.

MICE팀 김은지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