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린비, ‘기프트페’ 박람회 참가 통해 제주도 자연유래 제품 선보여
상태바
오린비, ‘기프트페’ 박람회 참가 통해 제주도 자연유래 제품 선보여
  • MICE팀 홍승범 기자
  • 승인 2019.06.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오린비(대표 최완)가 ‘기프트 아이템 페어(Gift Item Fair)’에 참가해 제주 청정 기초 피부 제품을 선보였다.

오린비는 2015년 창립된 회사로 제주의 자연을 통해 제품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다. 제주용암해수, 한라산 표고버섯, 제주 당근, 제주 레드비트, 캐모마일 꽃수 등 청정지역 제주에서 제공되는 자연 주의 레시피를 통해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에서 오린비는 ‘제주레시피 더 퓨어오일’, ‘오린비 파당 딥 클렌징 바’, ‘웰모닝 슬리핑 마스크’ 등 세 가지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였다.

오린비 관계자는 “당근오일이라 불리는 ‘제주레시피 더 퓨어오일’ 은 당근 추출물과 자연 식물 조합을 통해 제조되어 피부 수분 공급을 원활히 하는 제품이다. 함께 선보인 ‘오린비 파당 딥 클렌징 바’는 파프리카와 제주 당근으로 만들어진 클렌징 제품이며, 제주산 레드비트로 만들어진 마일드 스프레딩 크림 ‘웰모닝 슬리핑 마스크’는 각종 비타민을 통해 피부의 영양공급을 수월하게 해준다. 모두 제주의 자연에서 제공되는 환경을 이용해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한편, 오린비가 참가한 ‘기프티페’ 전시는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아이템을 제조, 공급하는 중소기업과 선물용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도, 소매 기업을 연결하는 박람회로 진행 되었다. 홈데코용품, 가정용품, 주방용품, 고매 다이닝 제품, 문구 및 디자인 소품, 뷰티 헬스 제품 등 6가지 카테고리 제품을 판매하는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해 관람객과 바이어와의 만남으로 진행되었다.

MICE팀 홍승범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