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맥아이티, ‘2019 코바쇼’ 통해 대형디스플레이 기술력 선보여 주목
상태바
한맥아이티, ‘2019 코바쇼’ 통해 대형디스플레이 기술력 선보여 주목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6.1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한맥아이티(대표 최종배)가 ‘2019 코바쇼’에서 대형 디스플레이 기술력을 선보여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맥아이티는 1988년 창업 이래 LED 스크린 제작부터 설치시공, 전문엔지니어의 AS까지 LED산업과 관련된 전반적인 사업을 진행하는 회사다. 특히 전기전자, 계측, 온도측정, 교육용 실험, 전원공급, 원격검침, 적외선열화상카메라, LED 디스플레이 등 전기전자 산업과 교육, 국방 및 민간시스템에 관련된 장비들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개발, 판매 및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 2006년 이후부터는 자체 개발한 특허기술로 FULL-COLOR LED전광판을 개발해 교회, 대강당, 방송국, 호텔 등에 공급하고 있다.

전시를 통해 주력으로 선보인 제품은 ‘인도어 LED’다. 이 제품은 실내 보급형 LED스크린으로 3~6mm의 얇고 가벼운 캐비닛형이다. 선명하고 부드러운 영상을 구현해내는 것이 특징으로 파노라마 16:9 영상, 커브 스크린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LED 제품이다. 또한 가격대비 효율이 높아 주로 교회, 대강당, 호텔, 웨딩홀 등에 대형 디스플레이 제품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한맥아이티가 참가한 ‘2019 코바(KOBA)쇼’는 국내 방송 문화의 향상과 영상, 음향, 조명산업의 발전을 위해 시작된 전시회다. 특히 세계 각국의 우수한 방송, 영상, 음향, 조명관련 장비들을 한자리에 모아 전시 소개함으로써 신개념 방송, 영상산업과 음향, 조명산업의 첨단화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급격한 변화의 흐름에 대처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