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라이트, 무대조명의 다양한 세계 ‘KOBA 2019’ 통해 소개
상태바
비전라이트, 무대조명의 다양한 세계 ‘KOBA 2019’ 통해 소개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6.1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무대 조명과 음향 전문 업체 ‘비전라이트(대표 박영선)’가 ‘제29회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 (KOBA 2019)’에 참가해 무대 조명 장치 및 다양한 기기들을 소개하며 참관객의 주목을 받았다.

2002년 특수 조명 렌탈 사업으로 시작해 특수효과 연출 및 특수 조명 시공을 진행하고 있는 비전라이트는 2009년부터 자체적으로 조명 장비를 수입하거나 OEM 생산을 통해 판매해 다양한 무대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선보인 제품 중 ‘VL-PW101W’의 경우 최소 3200K에서 최대 5600K까지 색온도를 가지고 있으며, 동급 최상의 밝기를 가지고 있다. BANDOOR 장착이 가능하고 떨림 없이 부드러운 움직임을 자랑하는 이 장비는 넓은 환산 각으로 낮은 천장이나 무대 중간에 설치하기에 최적화된 조명 장치다.

비전라이트 박영선 대표는 “2002년부터 시작된 비전라이트는 다양한 무대 조명과 음향, 시설 장비를 전반적으로 취급하여 무대를 위한 모든 준비가 가능한 회사입니다.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디어, 선택을 만들다’ 라는 주제로 열린 ‘제29회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 (KOBA 2019)’는 한국이앤엑스와 한국방송기술인연합회가 공동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방송통신위원회, 서울특별시, KOTRA, KBS, MBC, SBS, EBS, OBS, CBS, 아리랑국제방송, tbs,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음향예술인협회, 한국음향학회 등 관련기관 및 단체와 방송사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