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광, 실내용 LED 기술 모델 '2019 코바쇼' 통해 선보여
상태바
대한전광, 실내용 LED 기술 모델 '2019 코바쇼' 통해 선보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6.1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대한 전광이 지난 5월 22일부터 5월 25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린 29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전'인 ‘코바쇼(KOBA) 2019’에서 ‘STANDIO FLIP 3STEP’을 선보였다.

1981년 설립된 대한전광은 LED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자체적인 모듈생산은 물론 신제품 개발부터 설계, 디자인, 생산, 설치,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을 제공하는 풀 컬러 LED 전광판 전문기업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대한전광이 선보인 'STANDIO FLIP 3 STEP'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접이식으로 제작되어 이동성과 공간활용성을 극대화 하였다는 점이다. 별도의 설치 없이 간편하게 펼치기만 하면 사용 가능하며, 영상 출력시에는 3337mm 높이로 활성화하고 이동이나 설치시에는 1374mm로 접어 이동과 휴대가 용이하다.

또 별도의 구조물 설치가 필요하지 않아 추가적인 인테리어 비용은 물론 시간도 크게 들지 않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고, 접이식 제형에도 불구하고 펼쳤을 때 모든 LED가 선명한 화질을 유지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대한전광 관계자는 “LED 디스플레이 업계에서 꾸준히 쌓아온 기술력을 통해 공간 디스플레이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온 대한전광은 이번 코바쇼를 통해 접이식 제품을 선보여 일반적인 영상출력시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점을 관람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전시에 참가 했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전광이 참여한 '코바쇼 2019' 전시회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갈 방송통신융합산업관련 국내 유일의 전문 전시회로서, 산업통상자원부와 국제전시협회의 인증을 받은 글로벌 전시회로 진행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