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 먹고 술도 먹고’ 포차천국 여름 신메뉴 출시! 얼음 소주와 찰떡 궁합
상태바
복고 먹고 술도 먹고’ 포차천국 여름 신메뉴 출시! 얼음 소주와 찰떡 궁합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6.1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경기에도 안정적인 매출을 자랑하는 정통포차 ‘포차천국’에서 무더운 초여름 날씨에 시원함을 선사할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복고 먹고 술도 먹고’라는 컨셉으로 새롭게 출시된 4가지 신상 메뉴는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더욱 시원한 아이스 수박슬러시, 치즈시즈닝이 눈처럼 듬뿍 뿌려진 만득이 감자치킨, 매콤하고 푸짐한 아빠찌개, 즉석라볶이로 구성되어 있다.

복고 느낌 가득한 위 4종의 신메뉴와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얼음 소주, 얼음 맥주 또한 실소비자들에게 매우 환영 받고 있다. 이가 시릴 정도로 시원한 얼음 소주와 포차천국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밥을 함께 한다면 여름밤 열대야도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

전국 120개가 넘는 가맹점을 통해 20~40대 사이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포차천국’은 골목상권, 소형 매장에서도 계절과 시즌에 상관 없이 고정 매출이 높게 나타나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선 안정적인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불리며 인기 몰이 중이다.

창업 자금이 걱정인 예비 창업자에게는 무이자 대출로 본인 자본 0원 창업에 도전할 수 있고, ㈜대한행정사합동사무소 및 ㈜플러스세무회계법인과의 MOU 채결을 통해 가맹 점주들의 권익보호와 세금 납부에 부담을 덜어주는 등 본사의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프랜차이즈를 통한 이득을 모두 챙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