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사전 등록 진행...27일 출시
상태바
플레이위드, ‘로한M’ 사전 등록 진행...27일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가 엔엑스쓰리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의 사전 등록을 12일 오후 3시 로한M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시작한다. 아울러 각 마켓에서도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로한M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플랫폼 모두를 지원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오는 27일(목) 오후부터 출시되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로한M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로한M은 기존 로한의 PVP와 관련된 ‘살생부’ 시스템 외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기존 로한에서 즐길 수 있었던 콘텐츠를 모바일에 맞게 해석했다. 그리고 기존의 아이템, 게임 재화의 거래에서 더 발전된 형태의 ‘자유 경제 시스템’ 등 로한M만의 독특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이위드는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명예주화, 스킬강화석, 장비강화석, 고급 코스튬세트, 고급무기상자, 10만크론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위드는 로한M의 공식 런칭을 기념해 포르쉐 스포츠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사전등록 소식을 SNS에 인증하면 구글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커피, 신세계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