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5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5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12일(수)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유저 소통 행사가 펼쳐져 열기를 더하고 있다.

지난 5년 간 누적 83개 국가에서 모바일 게임 매출 1위, 누적 132개 국가에서 RPG 장르 1위를 달성했으며, 지난달 말에는 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고, 현재에도 독일∙프랑스∙오스트리아∙캐나다∙싱가포르 등에서 동서양 구분 없이 게임 매출 TOP10을 유지하는 등 인기와 도약을 지속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처럼 세계에서 입지를 탄탄히 구축한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유저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세계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컴투스는 오는 14일(현지시각 기준) 북유럽 게임 강국 스웨덴의 수도 스톡홀름에서 ‘서머너즈 워’ 스페셜 투어를 개최하고 현지 유저들과 만난다. 대륙의 주요 도시를 돌며 해당 지역 유저들을 만나는 2019 유럽 투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컴투스는 사전 신청을 받은 현지 유저 150여명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고, 북유럽 시장과의 스킨십을 강화해갈 예정이다.

컴투스는 또한 글로벌 서비스 5주년과 ‘차원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 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프랑스 리옹에서 투어를 개최, 약 250명의 참여자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일본에서는 현지 유저를 대상으로 한 ‘서머너즈 워’ 영상 공모전이 펼쳐지며 태국에서는 5주년을 맞아 ‘서머너즈 워’를 즐기는 현지 유명인사들의 축하 영상을 공개, 오는 16일 헌혈 행사를 개최하는 등 유저와 함께 하는 뜻 깊은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