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드레이프 컬렉션’ 출시...쿨비즈 아이템으로 활용도↑
상태바
유니클로, ‘드레이프 컬렉션’ 출시...쿨비즈 아이템으로 활용도↑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1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P.O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어스 컬러부터 비비드 색상까지 선택 폭 넓혀
유니클로가 여름 시즌 쿨비즈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드레이프 컬렉션(Drape Collection)’을 선뵌다

유니클로가 ‘드레이프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UNIQLO)가 여름 시즌 쿨비즈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드레이프 컬렉션(Drape Collection)’을 선뵌다고 11일 밝혔다.

유니클로의 드레이프 컬렉션은 차분하게 떨어지는 우아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의 블라우스와 튜닉, 원피스 및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정장의 딱딱함 없이도 단정한 느낌을 선사해 격식 있는 비즈니스 웨어로 활용하기 좋으며 스타일링에 따라서는 편안한 데일리 룩으로도 내추럴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라우스 제품들은 ‘이지 케어’ 가공 처리로 따로 다림질 없이도 관리가 쉬운 것이 장점으로 데콜테 라인을 강조한 ‘드레이프 V넥 블라우스’, 크루넥과 벨 라인 소매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 ‘드레이프 블라우스’ 등을 선뵌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드레이프 프렌치 슬리브 튜닉’은 긴 기장의 치마나 바지와 함께 입으면 이번 시즌 트렌드인 ‘린 앤 롱(lean & long)’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의 드레이프 컬렉션은 비즈니스룩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과 T.P.O.(시간·장소·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며 “특히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어스(Earth) 컬러부터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색상까지 컬러 또한 다양하게 선봬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