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아트하우스, 영화 리뷰·에세이 쓰기 클래스 진행해
상태바
CGV아트하우스, 영화 리뷰·에세이 쓰기 클래스 진행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1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다혜 북칼럼니스트, 강의 맡아...수강생 전원에 레더 홀더, 펜 세트 증정도
아트하우스가 오는 7월 1일부터 4주간 신규 글쓰기 클래스 '여름은 짧아 글을 써! 여러분'을 개최한다

영화 리뷰와 자신의 생각을 글로 표현하고 싶은 관객들을 위한 특별 강좌가 열린다.

CGV아트하우스가 신규 클래스 ‘여름은 짧아 글을 써! 여러분: 영화 리뷰에서 시작해 에세이로 연결 짓기’를 오는 7월 1일부터 4주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강좌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반부터 두 시간 동안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의 영화 전문 도서관 CGV 씨네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된다.

‘여름은 짧아 글을 써! 여러분’은 영화에 대한 에세이 및 리뷰를 공감되게 쓸 수 있도록 돕는 글쓰기 입문 강연으로, 문장 다시 쓰기, 실전 리뷰 쓰기 등 ‘에세이쓰기’와 ‘문장력 키우기’에중점을 둔 참여형 강좌다.

본 클래스를 맡은 이다혜 북칼럼니스트는 씨네21 기자로, ‘나를 바꾸는 글쓰기’, ‘리뷰의 정석’, ‘영화로 나를 쓴다’ 등 CGV아트하우스 글쓰기 클래스를 담당해 매번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여름은 짧아 글을 써! 여러분’은 영화 혹은 자신의 경험을 글로 정리하고 싶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CGV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일터 선착순 80명까지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레더 홀더, 펜 세트를 증정한다.

최승호 CGV아트하우스 팀장은 "영화에 대한 생각과 자신의 감정을 글로 더욱 구체화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입문 강연”이라며 “이다혜 북칼럼니스트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영화 감상법부터 퇴고까지 탄탄한 기초에 토대한 실용적인 글쓰기 방법을 익힐 수 있는 이번 강연을 통해 나만의 글쓰기를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