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AI & 5G VR AR & 게임
넷마블, 방송 프로그램 ‘킹오파쇼 시즌 1’ 11일 첫 방송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1 13:28
  • 댓글 0

넷마블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와 관련한 최신 정보와 공략을 제공하는 방송 프로그램 ‘킹오파쇼 시즌1’의 첫 방송을 금일(1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트위치TV,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이 방송은 게임 해설가 온상민과 정인호가 진행을 맡고, KOF 전문 스트리머인 ‘케인’, 종합 게임 BJ ‘난닝구’를 비롯해 KOF 고수이자 스트리머인 ‘BJ비범’, ‘풍림꼬마’도 출연한다.

‘킹오파쇼 시즌1’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와 관련한 국내 이용자들의 최신 동향을 전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 주간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던 이슈에 대해 토론하고, 게임 내 새롭고 이색적인 팀을 구성해 성능을 검증해 보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패널들의 친선 대전 및 타임어택 챌린지 대결은 시청자가 승자를 예측하는 이벤트 방식으로 진행하며, 승자를 예측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이터 소환권’, ‘루비’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밖에 생방송 중 시청자가 참여할 수 있는 투표의 결과에 따라 1억 골드를 나눠 지급하는 ‘대박 골드를 잡아라’도 진행 예정이다.

넷마블은 킹오파쇼 시즌1의 실시간 시청자 수 달성 현황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번호를 방송 중 제공하고, 생방송 중 게임과 관련한 퀴즈를 맞춘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루비 500개를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게임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