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올여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로 승부수 던졌다
상태바
SK매직, 올여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로 승부수 던졌다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10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몰서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6개월 렌탈료 면제, T멤버십 회원은 10% 추가할인도
SK매직이 정수기 시즌을 맞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SK매직이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추진한다.

SK매직은 여름철 본격적인 정수기 성수기 시즌을 맞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SK매직은 6월 초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에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CF를 온에어했다. 냉수, 온수, 정수 그리고 얼음까지 직수로 만드는 건 오직 SK매직뿐이라는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광고에 공통적으로 사용한 ‘오직 매직’이라는 카피로 톤을 맞추어 전달력을 극대화했다.

지난 시즌 제주도에 경양식 레스토랑을 오픈해 화제가 됐던 tvN 나영석PD의 ‘강식당2’에 PPL(Product Placement)도 진행하고 있다. 방송 전부터 약 6만여 명이 방문 신청해 흥행 예고를 했으며 현재 8%에 가까운 높은 시청률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어 제품 노출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매직몰에서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접수 고객은 6개월 렌탈료를 면제해 주고, 의무 사용 기간을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면 월 렌탈료에서 4000원을 할인해 준다. 또 T멤버십 회원이면 10%를,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실적에 따라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기존 얼음 정수기들은 물탱크에 고인물로 얼음을 만든 후 세균 번식 우려가 있는 아이스룸에 보관했던 반면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직수로 정수된 물로 더욱 깨끗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아이스룸을 살균해 줘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 새로운 주거공간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SK매직만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슬림 디자인을 구현해 공간 효율성까지 높인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