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팬과 함께한 페스타 2019 성료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팬과 함께한 페스타 2019 성료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의 에픽세븐 팬들을 위한 특별한 축제 ‘에픽세븐 페스타 2019 in Seoul’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0일(월) 밝혔다.

지난 9일 오후 12시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에픽세븐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향후 업데이트 방향에 대한 자세한 정보 공개가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유저 200명과 약 40개의 매체가 참가해 성황리에 진행 됐으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사업본부장과 슈퍼크리에이티브 김형석•강기현 공동 대표도 참석해 이용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페스타에서는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의 정식 업데이트 일정이 6월 13일로 공개되었으며 신규 대륙 ‘시도니아’와 새로운 스토리, 신규 영웅에 대한 자세한 정보 공개는 물론 주요 담당자들이 참석한 Q&A세션을 통해 향후 에픽세븐의 업데이트 방향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또한, 본 행사에 앞서 진행된 사전 이벤트에서는 6명의 크리에이터가 직접 제작한 에픽세븐 굿즈들을 판매하는 크리에이터 마켓과 코스프레 모델들이 함께하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다양한 미니 게임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증정해 축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이 밖에도, 에픽세븐의 OST ‘데스퍼러트(Desperate)’를 부른 가수 윤하의 특별 공연이 펼쳐졌으며 에픽세븐의 성우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게임의 명장면을 재현하기도 하였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