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전국 백화점서 로드쇼 진행...구매 혜택 다양
상태바
삼성전자,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전국 백화점서 로드쇼 진행...구매 혜택 다양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6.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1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마련된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 백화점 로드쇼' 행사장에서 삼성전자의 신개념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

삼성전자가 ‘비스포크(BESPOKE)'로 소비자 공략에 적극 나섰다.

삼성전자는 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백화점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소비자가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8가지 제품 타입을 선택해 조합이 가능하다. 색상·재질 등 나만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비스포크 백화점 로드쇼'는 현재 신세계 강남(7~20일), 현대 목동(7~16일), 롯데 인천터미널(7~20일), 현대 대구(10~23일),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10~20일)에서 운영 중이다..

삼성전자는 8월말까지 서울·경기·대구·부산·광주 지역 등 주요 백화점에서 이 행사를 추가 운영할 계이다.

각 백화점에서 기간별로 열리는 ‘비스포크' 로드쇼에서는 신제품 체험과 구매 상담 부스가 운영될 뿐만 아니라 맞춤형 냉장고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마술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