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컬리수’, 아이스실크 아이템 출시...무더위에도 쾌적한 착용감 선사해
상태바
한세드림 ‘컬리수’, 아이스실크 아이템 출시...무더위에도 쾌적한 착용감 선사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촉감에 흡습·속건성, 정전기 최소화 기능까지 갖춰...실내외 어디서든 활용도↑
컬리수가 '아이스실크 아이템'을 출시한다

‘컬리수’에서는 아이스실크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한다.

한세드림의 ‘컬리수’는 부드러운 촉감과 시원한 착용감의 아이스실크 아이템을 선뵌다고 10일 밝혔다.

인견으로 잘 알려진 아이스실크는 우수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에 뛰어난 흡습·속건성, 정전기 최소화 기능까지 갖춰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반소매 상하 세트, 민소매 상하 세트, 잠옷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각양각색의 디자인에 개성 있는 그래픽을 더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먼저, 반소매와 민소매 상하 세트는 다채로운 그래픽 포인트로 귀여움을 한껏 살렸다. ‘나무늘보 인견 라운지세트’, ‘공룡 친구들 민소매 라운지 웨어’ 등은 동물 캐릭터를 포인트로 사용해 활발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 ‘베리베리 인견 민소매 세트’, ‘핑크 아보카도 라운지 세트’ 등은 상큼한 과일을 의인화한 패턴이 들어가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동시에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잠옷의 경우, 통풍이 우수한 인견 우븐 소재를 채택해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줄 예정이다. ‘팜트리 원피스 잠옷’은 트로피칼 패턴의 원단에 레이스를 부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볼케이노 반팔 잠옷세트’는 아기자기한 공룡 패턴을 전면에 적용해 입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동수 한세드림 컬리수 사업부장은 “한여름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수분의 흡수 및 발수가 뛰어난 흡습·속건 성질의 인견 소재 아이템을 제안한다”며 “길어지는 여름철, 실내외 어디서든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이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