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크림’ 출시...미백성분, 멜라솔브 함유돼
상태바
아모레,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크림’ 출시...미백성분, 멜라솔브 함유돼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질 정돈·분해 성분 함유...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밝혀줘
헤라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크림’을 출시했다

‘헤라’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을 선뵌다.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헤라에서는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피부 바탕을 맑고 균일하게 만들고 다크스팟(기미, 잡티)을 집중적으로 제거해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 투명한 톤을 되찾는 ‘화이트 프로그램’ 신제품 2종을 내놓았다.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는 각질을 정돈해주는 아하(AHA)와 각질 세포를 분해하는 바하(BHA) 성분이 절묘하게 배합된 데일리 플루이드다.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미백 성분, 멜라솔브™(Melasolv™)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밝혀준다.

또한 가장 강력한 항산화력과 미백 효능으로 알려진 원료, 비타민C유도체(EAE)가 피부에 효과적으로 스며들어 투명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워터와 에멀젼 기능이 합쳐져 있기에 피부에 닿는 순간 편안한 감촉을 선사한다.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은 칙칙해진 다크스팟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저자극 크림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Melasolv™)가 다크스팟을 집중적으로 제거하고 트러플에서 얻은 이스트 추출물이 한 번 더 다크스팟을 케어해, 맑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만들어준다.

게다가 판테놀 성분이 들어있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의 힘을 길러주며,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 건강하게 빛나게 해준다. 제품 용기 상단을 누르면 1회 사용량만 토출되도록 디자인한 것과 피부를 감싸는 부드러운 감촉의 크리미하고 벨벳 같은 제형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인 멜라솔브™(Melasolv™)는 아시아 여성의 깨끗하고 눈부신 피부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발견됐다. 이는 피부 근본부터 케어하여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강력한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아모레퍼시픽만의 자산이자 오로지 아모레퍼시픽만이 사용 가능하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