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사카타 킨토키’ 배포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사카타 킨토키’ 배포 이벤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07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인기 서번트(캐릭터) ★4(SR) ‘사카타 킨토키(라이더)’를 획득할 수 있는 ‘복각: 텐마오토기조시 오니가시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7월 진행한 ‘텐마오토기조시 오니가시마’의 라이트 버전으로 일부 이벤트 아이템 교환 수 등이 조정돼 이용자가 좀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한 이용자는 인기 서번트 ★4(SR) ‘사카타 킨토키(라이더)’를 얻을 수 있으며, 각 관문을 지키는 강적을 쓰러뜨릴 때마다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는 호부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외 넷마블은 지난 5일 메인 시나리오 <아종특이점Ⅱ 아가르타의 여자>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9일까지 해당 영상이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공유된 횟수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성정석 15개, 황금색 과일 3개, 은색 과일 15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공식카페에 <아종특이점Ⅱ 아가르타의 여자> 기대평 캠페인도 같은 기간에 진행하며, 기대평이 1만 건을 돌파할 경우 성정석 5개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