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베스띠벨리’, 컬러별 반팔 티셔츠 스타일링 제안해...화이트·바이올렛 반팔티 스타일링
상태바
신원 ‘베스띠벨리’, 컬러별 반팔 티셔츠 스타일링 제안해...화이트·바이올렛 반팔티 스타일링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끔한 스타일의 화이트 티셔츠, 직장인 여성에게 제격...바이올렛 티셔츠는 페미닌한 감성↑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가 컬러별 반팔 티셔츠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신원의 ‘베스띠벨리’가 컬러별 반팔 티셔츠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신원은 베스띠벨리가 화이트와 바이올렛 컬러 티셔츠로 여름 코디를 연출해 볼 것을 제안했다고 8일 밝혔다.

화이트 티셔츠는 깔끔한 인상을 주기에 직장인 여성에게 제격인 아이템. 골드 색상의 레터링이 돋보이는 베스띠벨리 티셔츠는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 적당히 몸을 감싸는 핏감으로 바디라인을 살려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심플한 디자인의 슬랙스를 매치해 단정한 이미지를 살려주는 것이 좋다. 여기에 둥근 쉐입의 안경을 착용한다면 부드러우면서도 지적인 매력까지 뽐낼 수 있다. 끝으로 보석 장식이 눈에 띄는 로퍼로 마무리한다면 럭셔리함까지 더한 여름 반팔티 코디가 완성된다.

바이올렛 컬러의 티셔츠는 여름 패션에 여성스러움을 어필해준다. 화사한 색감의 베스띠벨리 티셔츠는 은은한 보랏빛이 페미닌한 감성을 배가시켜준다. 특히 반짝이는 글리터리 재질은 우아한 면모까지 자아낸다.

스타일링은 티셔츠와 톤 온 톤 색상의 쉬폰 롱 스커트를 선택해 차분함을 드러내보자. 더불어 여성미를 한껏 상승시켜주고 싶다면 사랑스러운 미니백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마지막으로 시원한 화이트 샌들을 신는다면 여름에 걸맞은 페미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화이트와 바이올렛 색상의 티셔츠는 여러 가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아이템이다”라며 “컬러별 특징에 맞게 액세서리,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 자신만의 여름 코디를 완성해보자”라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