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1정거장 초인접 오피스텔 '김포 고촌 아라캐슬’, 마곡지구 첨단업무단지 종사자 관심집중
상태바
서울 1정거장 초인접 오피스텔 '김포 고촌 아라캐슬’, 마곡지구 첨단업무단지 종사자 관심집중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6.07 10: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고촌역의 초역세권 오피스텔 '김포 고촌 아라캐슬'이 6월 분양을 시작한다.

고촌역은 지하철 한 정거장 이동으로 단 5분이면 서울진입이 가능한 광역 입지 프리미엄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어 특히 인접한 마곡지구 첨단산업단지 업무종사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마곡지구는 이미 넘치는 수요에 따라 임대료가 높게 형성돼 있는 상태라 접근성이 좋은 인접한 지역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통해 부천, 의정부, 판교 이동이 편리하며 김포공항 IC를 이용하면 인천국제공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김포대교를 통해 자유로 경유, 일산방면으로 진입이 용이하다. 또 광역버스를 이용한 홍대입구, 시청, 여의도, 강남이동도 편리하다.

고촌역 30초 거리에 아주 근접하게 위치한 ‘김포 고촌 아라캐슬’은 지하 5층에서 지상 15층으로 구성됐으며, 대지면적 1,386.00㎡, 연면적 18,948.38㎡로 오피스텔 264실과 근린생활시설 25실을 분양 중이다.

이 오피스텔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교통편과 함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생활편의 인프라가 형성돼 있다는 점이다. 먼저 오피스텔과 상가가 한 건물에 있어 건물 밖을 벗어나지 않더라도 편의를 누릴 수 있다.

또 고촌 밀집상권내 위치해 각종 위락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한강변 문화체육시설 및 아라 김포여객터미널이 2㎞에 위치, 초중고와 행정타운은 물론 롯데마트, 현대아울렛 등 생활인프라가 이미 형성돼 있다. 웰빙생활 역시 가능하다. 고촌근린공원, 주말농장, 농원 등이 인접해 휴식문화공간 또한 잘 갖춰졌다.

오피스텔 단지 내 IoT(Internet of Things) 시스템이 적용돼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기도 했다. 전기료알리미, 스마트 제어 스위치, 열림알리미, AI스피커 등 홈IoT 시스템을 통해 사물들을 인터넷에 연결, 언제 어디서나 원격으로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IOT 열림 알리미를 통해 출입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보안을 강화하고 실내모드 설정 안내 및 실행이 가능하다.

‘김포 고촌 아라캐슬’ 관계자는 "수요가 많은 실속 평행대 위주로 다양한 11개 타입을 설계해 고객 선택폭을 넓혔으며 마곡지구대비 30% 이상 저렴한 분양가를 제공한다"며 "1,2인 가구 급증추세와 실속형 타입 특화설계로 향후 투자가치가 높을 뿐 아니라 대규모 택지개발에 따라 추가 인구유입은 물론 인프라가 지속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돼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 고촌 아라캐슬’ 모델하우스는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1073-1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촌아라캐슬 모델하우스 2019-06-13 15:02:56
김포고촌 아라캐슬 모델하우스 1661-5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