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세계대전 업데이트
상태바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세계대전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0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개발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대규모 업데이트 ‘세계대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세계대전’은 각 서버의 통치권을 쥔 상위 세력의 자존심이 걸린 전쟁의 서막이며, 다양한 변수가 작용하도록 격주마다 서버를 3개씩 랜덤으로 매칭해 최장 2일 동안 최강 서버를 가른다.

적군 서버의 ‘통치 기지’를 점령하기 위한 침공과 동시에 아군 서버의 기지 방어에 나서야 하는 것은 물론, 상대적 열세에 놓인 두 연합들의 단결이나 용병 투입을 통한 전투력 보강 등 각 서버 간 물고 물리는 작전과 혼전이 펼쳐진다.

‘세계대전’에서 승리할 경우 패배 서버로부터 매일 최대 30%의 세금을 징수하는 식민 지배가 가능하며, 채팅창 및 제독 이름 장식을 비롯한 우승 징표가 부여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첫 ‘세계대전’ 실시를 기념하여 서버 지배나 수비에 성공하는 연합에게 각각 ‘5,000골드’가 주어지며, 연합의 타격량 순위에 따라 최대 100개의 ‘특급 보급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가 열린다.

여기에 10일까지 공식 카페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되어 ‘세계대전’에 참전하는 서버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작전 명령서 3장’을 얻을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