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시그니처 유럽’ 프랑스 패키지 상품 선봬...핵심 관광지 완벽 여행하는 시간
상태바
노랑풍선, ‘시그니처 유럽’ 프랑스 패키지 상품 선봬...핵심 관광지 완벽 여행하는 시간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일정 현지 전문 한국인 가이드 동행...4성급 호텔 숙박 등 편안한 여행 구성돼
노랑풍선이 ‘시그니처 유럽’ 프랑스 패키지 상품을 선뵀다

노랑풍선이 ‘시그니처 유럽’ 프랑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노랑풍선은 여유와 테마가 있는 자사 유럽여행 브랜드인 ‘시그니처 유럽’ 프랑스 패키지 상품을 선뵀다고 7일 밝혔다.

‘프랑스 일주 11일 파리+노르망디·남프랑스’ 상품은 전 일정 현지 전문 한국인가이드의 동행은 물론 4성급 호텔에 머물 수 있어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고단함과 피로함을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관광일정으로는 3대미술관으로 손꼽히는 오르세 미술관(내부)과 에펠탑이 한눈에 보이는 트로카데로 광장, 개선문, 아름다운 가로수와 낭만을 대표하는 샹제리제 거리 등 프랑스의 핵심 관광지를 완벽하게 여행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250여개의 언어로 쓰여진 사랑해 벽, 벽을 통과하는 남자 등 몽마르트 골목 투어와 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몽마르트 언덕, 사크레쾨르 대성당 관광, 그리고 에트르타에서는 코끼리가 바다를 향해 코를 내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팔레즈 다발에서는 기념사진을 찍으면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고성의 도시 루아르 지역으로 이동해 셰르강이 내려다 보이는 곳에 자리잡고 있는 쉬농소 성과 15~16세기 프랑스 왕족들의 거주지로 사용됐던 앙부와즈 성을 둘러보고 나면 오래도록 여운이 남게 되는 프랑스 일주여행이 완성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