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 진행...120가지 반팔 티셔츠 할인해
상태바
이랜드월드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 진행...120가지 반팔 티셔츠 할인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팔 티셔츠 두 장 구매시 20% 할인 혜택 제공...특별 선정 상품 구매시 1+1도
이랜드월드의 '스파오'가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파오’는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펼친다.

이랜드월드는 ‘스파오’가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은 지난 5월에 2회에 걸쳐 진행된 ‘파자마 페스티벌’과 ‘쿨팬츠 페스티벌’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여름 대잔치로 오는 16일까지 스파오의 다양한 반팔 티셔츠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총 120여 가지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를 두 장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심플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어드벤처 타임 반팔티 등 특별히 선정된 총 6가지 스타일의 상품 구매 시에는 1+1 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특히, 이번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통해 생활 중에 발생되는 땀 또는 수분을 빠르게 흡수, 확산, 건조 시켜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여름철 기능성 필수 아이템인 ‘스파오 쿨테크’ 반팔 티셔츠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 달 진행된 두 번의 페스티벌이 고객 반응이 좋아 6월에도 이어서 릴레이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고객들에 니즈에 맞춰 다양한 페스티벌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기념해 스파오 온라인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토이 스토리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