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 단독 선봬...숙취해소 효과 극대화한 상품
상태바
세븐일레븐,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 단독 선봬...숙취해소 효과 극대화한 상품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6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라만시 원액 활용한 새로운 소주문화 등장...일상생활서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
세븐일레븐은 '신동엽∙신현준의꽐라매직'을 단독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이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을 단독 출시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젊은 남녀 애주가들의 맛있고 건강한 술자리 문화 조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을 단독 선뵀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젊은 주류 소비층을 중심으로 깔라만시 원액을 활용한 새로운 소주 문화가 SNS 등을 통해 확산되면서 신주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굿지앤과 손잡고 신동엽과 신현준을 모델로 하고 건강 기능을 강화한 '꽐라매직'을 선뵈게 됐다.

세븐일레븐 '꽐라매직'은 소주 맛을 좋게 하기 위해 타 먹는 깔라만시 원액과 함께 간의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강황 커큐민을 배합한 상품이다. 여기에 진생베리추출액, 헛개나무추출액, 레몬 농축액도 첨가하여 숙취해소 효과를 극대화한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꽐라매직'은 소주 외에도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이 가능하다.

대표적으로 건강전도사 '신현준'이 제안하는 '꽐라매직 에이드'는 탄산수에 꽐라매직을 섞으면 바로 청량감 있는 에이드를 즐길 수 있다. 개인 기호에 따라 다른 탄산음료나 꿀을 첨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김준호 세븐일레븐 담당MD는 "꽐라매직은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가 함유돼 있는 깔라만시 엑기스와 함께 몸에 좋은 요소들을 많이 넣은 만큼 피로 회복 및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된다"며 "친구 및 동료와 함께하는 건강한 회식자리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