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www' 전혜진, 유니콘 대표이사 된다…"12년 만에 tvN 출연"
상태바
드라마 'www' 전혜진, 유니콘 대표이사 된다…"12년 만에 tvN 출연"
  • 서이수 기자
  • 승인 2019.06.0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전혜진,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출연, tvN 드라마 12년 만에 돌아와
배우 전혜진,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포털사이트 유니콘 대표 이사 맡아 열연

(사진='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홈페이지 화면 캡처)

전혜진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출연한다.

지난 5일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전혜진이 등장해 시청자의 눈길을 자아냈다. 전혜진은 포털사이트 유니콘의 대표이사를 맡아 정략결혼 10년 차 커리어 우먼으로 등장한다.

지난 2007년 2월에 방영된 tvN 드라마 '로맨스 헌터'에서 전혜진은 영주의 친구이자 룸메이트 안남희 역을 맡아 열연한 바 있다. 이에 전혜진은 12년 만에 tvN 드라마에 등장해 얼굴을 비추게 된 것.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그녀의 사생활'의 후속 작품으로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에서 일하는 커리어 우먼들의 연애 이야기를 다뤘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임수정, 이다희, 장기용, 이재욱, 지승현 등이 출연한다.

서이수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