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로그U’ 공개..."인기 아이돌 리얼한 일상 담아"
상태바
LG유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로그U’ 공개..."인기 아이돌 리얼한 일상 담아"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6.0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중 팬들이 모든 출연자를 만나볼 수 있도록 ‘아이로그U 합동 콘서트’도 개최

LG유플러스는 아이돌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리얼리티 콘텐츠 ‘아이로그U’를 자체 제작하고, 6월 5일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공개한다.

LG유플러스는 5일 '아이로그U'를 자체 제작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돌과 브이로그(Vlog)*, 팬을 의미하는 ‘U(You)’의 합성어로, TV화면에서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15분 내외의 영상 콘텐츠다.

LG유플러스는 아이돌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리얼리티 콘텐츠 ‘아이로그U’를 자체 제작하고, 6월 5일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제공>

6월 청하를 시작으로, 7월 SF9, 8월 몬스타엑스까지 매주 수·금 오후 6시에 아티스트별 8편씩, 총 24편의 영상이 U+아이돌Live에서 독점 공개된다.

브이로그는 비디오(Vedio)와 블로그(Blog)의 합성어로, 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영상 콘텐츠를 뜻한다.

U+아이돌Live가 지난 해 10월 선보인 음악방송 및 콘서트의 멤버별, 카메라별 영상에 이어, 이번엔 아이돌의 카메라 밖 일상 모습을 통해 다시 한 번 팬심을 자극하고자 기획됐다.

첫 방송을 앞둔 지난 달 29일 U+아이돌Live를 통해 공개된 청하의 티저 영상에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부터 아이오아이(I.O.I) 그룹까지 함께 활동하며 친분을 쌓았던 우주소녀의 멤버 연정과 함께 떠난 여행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외에도 해외 공연을 떠나 일어나는 해프닝,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 등 팬들이 궁금해하는 청하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모든 방송이 종료되는 8월 중에는 팬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든 출연자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도록 합동 공연을 개최한다. 향후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티켓을 제공하고, 독점 생중계할 예정이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