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폴 포그바 아시아 투어’, 6월 첫 방한...축구 팬들 만나 뜻 깊은 시간 보낼 예정
상태바
‘아디다스-폴 포그바 아시아 투어’, 6월 첫 방한...축구 팬들 만나 뜻 깊은 시간 보낼 예정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5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 강남 센터서 팬미팅 진행돼...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팬미팅 참여 기회 제공
영국 프리미어리그 슈퍼스타 ‘폴 포그바’가 6월 첫 방한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축구선수 폴 포그바가 처음으로 서울을 방문한다.

아디다스는 오는 13일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아디다스-폴 포그바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처음 서울을 방문, 축구 팬들과 만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투어를 통해 처음 서울을 방문하는 포그바는 탑클레스 축구선수의 모습뿐 아니라 열정 넘치고 재기 발랄한 “크리에이터” 모습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포그바는 용산에 있는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된다. 평소 댑 댄스 세레모니로 유명한 포그바 앞에서 SNS를 통해 사전 선발된 후보들이 저마다 독특하고 특별한 골 세레모니를 선뵈는 세레모니 배틀을 비롯, 공을 완벽하게 컨트롤 하는 자신만의 스킬을 뽐낼 수 있는 컨트롤 챌린지, 스페셜 풋살 경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축구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챌린지에 도전하고 싶은 참가자는 오는 9일까지 #포그바인서울 #아디다스포그바세레모니 #아디디스컨트롤챌린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는 구매 고객 100명과 함께하는 팬미팅이 진행된다. 오는 9일까지 아디다스 온라인몰 또는 매장에서 아디다스 축구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폴 포그바 방한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