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해피 패밀리 패키지’ 선봬...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 여행
상태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해피 패밀리 패키지’ 선봬...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 여행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중엔 패밀리 포토 투어, 주말엔 키즈 클래스 체험 적용돼...예약 고객 20% 할인 혜택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앞 프라이빗 해변에 설치한 영국 런던의 명물 2층 버스 ‘루트 마스터’와 ‘빅체어’ 포토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오는 7월 18일까지 ‘해피 패밀리 패키지’를 선뵌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 만드는 소중한 추억 여행’ 콘셉트의 ‘해피 패밀리 패키지’를 오는 7월 18일까지 선뵌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시그니처 콘텐츠 프로그램 체험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은 주중과 주말에 따라 다르게 진행되며, 주중(월~목)에는 패밀리 포토 투어 서비스, 주말(금~토)에는 키즈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다.

해피 패밀리 패키지는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3인, ’케니’와 함께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체험1회, 켄싱턴 베어 1개 혜택으로 구성됐다.

리조트의 시그니처 콘텐츠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패밀리 포토 투어 서비스는 케니와 함께 리조트 내의 다양한 포토존을 투어하며 사진을 찍고, 4장을 선택하면 포토북으로 제작해 주는 서비스다.

포토존은 리조트 바로 앞의 프라이빗 해변을 배경으로 설치된 영국 2층 버스 ‘루트 마스터’와 ‘액자 포토존’, 다양한 해양 생물을 LED 조형물로 형상화한 ‘나이트 아쿠아리움 조형’과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인 코코몽을 소재로 꾸며진 ‘로보콩 파크 정원’, ‘코코몽 키즈 플레이존’ 등이 있다.

키즈 클래스는 아쿠아 매직 체험, 클레이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텀블러 만들기, 나만의 라탄 모자 만들기 프로그램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요일별, 시간대별 프로그램은 상이하며 48개월부터 10세 어린이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경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총지배인은 “가족 단위 고객에게 여행 시 색다른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며 “특히, 패밀리 포토 투어 서비스와 키즈 클래스 프로그램은 리조트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콘텐츠 프로그램으로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이용하지 못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이어 “리조트 예약 시 ‘케니’와 함께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체험을 꼭 이용해 보시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해피 패밀리 패키지는 출시 기념으로 오는 11일까지 예약 고객에 한해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