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 클라쎄 UHD TV 출시...대형 라인업 강화
상태바
대우전자, 클라쎄 UHD TV 출시...대형 라인업 강화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6.0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D 백라이트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밝고 생생한 화면 제공

대우전자가 65·75인치 클라쎄 UHD TV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5년 55인치 UHD TV를 출시한 이후 매년 신제품을 선보인 대우전자는 이번에 65인치와 75인치 제품을 잇달아 내놓으며 대형TV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클라쎄 UHD TV는 65인치 2종과 75인치 1종으로 4K 화질을 구현한다. LED 백라이트(Back Light)를 적용했다.

클라쎄 UHD TV 75인치. <대우전자 제공>

대우전자 측은 “반응 시간도 최소화해 화면의 잔상을 없애고, 상하좌우 어디에서 보더라도 왜곡 없이 선명하게 볼 수 있는 178도 광시야각을 구현했다”며 “넓은 각도에서 깨끗한 색감과 화질, 풍부한 명암비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65·75인치 클라쎄 UHD TV는 사운드에도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사운드 노이즈를 제거하는 엔진 시스템을 탑재했다. 가정에서 스포츠 경기를 보거나 음악, 영화를 감상할 때 최적의 음역대를 제공한다.

대우전자는 클라쎄 UHD TV가 슬림한 스타일로 공간 활용성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영상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슬림 베젤 디자인이 채택됐다. 벽걸이TV로도 설치가 가능하다.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65인치 UHD TV(PTU65C0SKK)는 미라캐스트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의 콘텐츠를 TV를 통해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USB 2.0 포트와 HDMI 등을 지원해 영화, 음악,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대우전자 클라쎄 UHD TV는 출고가 기준65인치 제품이 139만원(WTUN65C1SCK) ~ 149만원(PTU65C0SKK), 75인치 제품(WTUN75C1SKK)은 219만원이다.

대우전자 관계자는 “최근 대형 화면으로 스포츠 경기를 보거나 영화 감상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65·75인치 대형TV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존하는 콘텐츠를 최적의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