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복지시설 전문 컨설팅기업 ‘세컨드라이프’, 노인전문요양원 브랜드 ‘위드온시니어센터’ 런칭
상태바
노인복지시설 전문 컨설팅기업 ‘세컨드라이프’, 노인전문요양원 브랜드 ‘위드온시니어센터’ 런칭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6.0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복지시설 전문 컨설팅기업 ‘세컨드라이프’가 노인전문요양원 브랜드 ‘위드온시니어센터’를 공식 런칭했다.

‘위드온시니어센터’는 노인복지시설 전문 컨설팅기업인 세컨드라이프의 요양원에 대한 사업기획, 인테리어 및 건축시공, 인허가, 홍보 등 요양원 설립에 대한 오랜 경험과 전문적인 업무과정이 집약된 브랜드다.

사업계획부터 준비과정, 차후 운영까지 체계적인 프로세스가 형성되어 있어 위드온시니어센터 가맹창업을 통하면 빠르고 손쉬운 요양원 개원이 가능하다.

위드온시니어센터는 입소어르신 및 보호자가 요양시설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 및 설비를 도입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드온시니어센터만의 대표적인 장점으로는 위드온은 공기청정시설이란 점이다.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음에 기관지 및 호흡기 면역이 약한 어르신들을 위해 시설 내 공기청정 및 공기질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공기질측정모니터를 설치하고 생활실마다 공기질측정 및 관리를 하며 고체산소, 미세먼지필터(방진망) 등 다양한 설비를 통해 어르신 건강 및 공기질 관리에 힘쓰고 있다.

또 재활치료를 필요로 하는 어르신이 많아 낙상위험 없는 안전한 재활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워킹레일, 보행기구, 안전슈트, 물리치료실 등의 시설을 구축하고 전문 인력의 보호 및 지도 아래 보행 및 일상생활 동작훈련, 재활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어르신들의 주요 생활공간인 침상에는 IOT비상벨을 설치하여 비상벨을 누르게 되면 전용어플을 통해 중앙통제실, 해당 층 데스크 및 담당 요양보호사에게 알림음이 울려 신속한 대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그 외에도 자동감지 소방셔터, 24시 종합병원 연계를 통해 위급상황 및 시설안전관리를 실시한다.

그 외에도 컬러테라피, 플라워테라피, 아로마테라피, 뮤직테라피 등을 즐길 수 있는 휴게공간을 시설에 조성하고 어르신들이 각종 테라피를 통해 시설 적응 및 심리적 안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위드온시니어센터 창업 시 위의 시설 특장점 외에도 필요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 및 시스템을 선택하여 가맹창업이 가능하다. 현재 위드온시니어센터는 시흥점과 안산점이 시설개원을 앞두고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