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라움보야지’, 여름 휴가 이벤트 펼쳐...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및 다양한 경품 증정해
상태바
LF ‘라움보야지’, 여름 휴가 이벤트 펼쳐...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및 다양한 경품 증정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 구매 고객 대상 행사...‘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동시 진행돼
LF의 ‘라움보야지’에서 ‘2019년 여름휴가 라움보야지가 쏜다’ 이벤트를 4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LF의 라움보야지가 싱가포르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LF는 ‘라움보야지(RAUM VOYAGE)’에서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9년 여름휴가 라움보야지가 쏜다’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라움보야지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약 3주 동안 LF 온라인몰 및 전국 라움보야지 매장에서 캐리어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F몰에서 구매 시 LF몰 내 기획전 게시판에 여름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라움보야지 매장에서 구매 시에는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총 4명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복항공권 2매를, 2등 1명에게는 닷드랍스 25인치 캐리어를, 3등 2명에게는 점프 여행용 보스턴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는 오는 7월 5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LF몰 및 라움보야지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룰렛 돌리기 행사는 별도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 결과에 따라 10%, 15%, 20% 추가 할인 쿠폰 및 3만 마일리지(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5만 마일리지(5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주리 LF 라움보야지 팀장은 “여름 휴가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6월, 여행의 필수 아이템인 캐리어를 찾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라움보야지와 함께 여행의 기쁨을 배로 높여줄 개성 있는 캐리어를 한 번에 만나보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의 혜택과 재미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LF가 2015년 론칭한 라움보야지는 ‘감성 트래블’을 테마로 한 여행용품 및 액세서리 편집숍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상품 구성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