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여기 다 있SUN’ 이벤트...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한정 실시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여기 다 있SUN’ 이벤트...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한정 실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4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케어라인·데오도란트·쿨링템 파격 가격 선사...결합 구매시 최대 50% 할인 가능
네이처리퍼블릭이 ‘보송 선스틱’ 등 여름 필수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사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여기 다 있SUN’을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여기 다 있SUN’ 이벤트를 한정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등 선케어 제품에 특별 할인 혜택을 적용한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여기 다 있SUN’ 이벤트를 한정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땀과 열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선케어 라인부터 데오도란트, 쿨링템까지 다양한 품목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사하는 메가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여기 다 있SUN’ 프로모션은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을 중심으로 결합 구매 시 최대 50% 할인 적용 가능하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을 구입하면 동일 제품은 물론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는 ‘쿨링 선 스프레이’를 각각 2000원에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4℃ 쿨링 효과를 갖춘 쿠션 스프레이 타입의 ‘아이스 퍼프 선’은 3000원에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파우더 성분이 효과적으로 땀 발생을 억제하고 냄새까지 제거해주는 ‘프레시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는 3000원(150ml)과 2000원(100ml)에 판매하며 뿌리는 순간 쿨링 및 진정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도 2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