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비행을 하는 무한한 이유' 주제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핀에어,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비행을 하는 무한한 이유' 주제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6.0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핀에어는 제2전시장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테마관에서 '비행을 하는 무한한 이유'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챌린지 영상 이벤트는 박람회 내 핀에어 부스에서 스크린을 통해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한 뒤 본인이 생각하는 비행의 이유를 영상 녹화해 제출하면 된다. 

참여 관람객 중 추첨해 1명에게 핀에어 유럽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도 진행한다. 

핀에어 플러스 친구 추가 후 비행을 하는 나만의 이유를 주제로 촬영한 사진을 해당 채팅방에 전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핀란드의 대표 디자인 브랜드인 마리메꼬(Marimekko) 파우치 또는 이딸라(Iittala)의 울티마 툴레 글라스를 증정한다.

올해 13회를 맞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관광청, 항공사, 면세점 등 900여개 업체가 참가해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여행 박람회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