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에피소드2 ‘신을 죽인 자’ 업데이트 사전 등록 실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에피소드2 ‘신을 죽인 자’ 업데이트 사전 등록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0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의 대규모 에피소드 업데이트 ‘신을 죽인 자’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등록을 3일(월)부터 실시한다.

사전 등록이 진행되는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는 에픽세븐이 론칭 후 최초로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 에서는 신규 대륙 ‘시도니아’가 공개되며 시도니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메인 스토리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수의 신규 영웅과 서브스토리, 기존보다 더욱 강력한 적들이 등장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이 준비되어 있다.

에피소드 2의 업데이트 일정과 더욱 자세한 정보는 오는 6월 9일(일)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에픽세븐 페스타 2019 in Seoul’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에피소드2 사전등록 페이지를 방문해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등록을 신청한 이용자는 ‘성약의 책갈피’, ‘하늘석’, ‘기가 판타스마’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에피소드 2의 사전등록 시작을 기념해 6월 3일부터 7월 3일까지 한달 동안 7일간의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골드, 팽귄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7일차에는 5성 등급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5성 영웅 소환권’도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